FAQ
안심키퍼 서비스 이용을 위한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Q. 안심키퍼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A. 회사, 집 등 등록한 PC의 접속이 이루어지는 경우 SMS문자를 통해 알람을 주고 즉시 차단 또는 예약종료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Q. 서비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안심키퍼 서비스 프로그램을 설치 하시고 휴대폰 인증을 받으시면 해당 컴퓨터에 대한 보호가 시작 됩니다. 해당 컴퓨터에 접속이 발생할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알람을(SMS) 드리고, 즉시차단 또는 예약종료를 설정할 수 있는 모바일웹 화면 또는 ARS를 제공합니다.
  • Q. 서비스 이용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A. 서비스 이용은 시간에 제한 없이 365일 서비스이용이 가능합니다.
  • Q. 번호변경시 계속 이용이 가능한가요?
    A. 네 이용 가능합니다. 변경된 휴대폰번호로 알람을 받으실수 있으며 차단/예약종료 등 모든 기능을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 Q. 기기변경시 계속 이용이 가능한가요?
    A. 기기변경과는 무관하게 안심키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Q. 접속알람 문자는 어떻게 오나요?
    A. 내가 지정한 PC이름과 함께 차단여부 문자가 인증 받은 휴대폰으로 발송되며 스마트폰은 모바일웹에서, 피처폰(2G)폰은 ARS를 통해 차단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 : [내가 지정한 컴퓨터이름] PC접속알람!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경로안내
    - 피처폰(2G) : [내가 지정한 컴퓨터이름] PC접속알람! 차단하시겠습니까? →통화버튼
  • Q. 즉시차단은 어떤 기능인가요?
    A. 사무실 등 중요한 정보가 있는 PC에 프로그램을 설치해 두시면 본인 외에 타인이 PC를 켰을 경우, SMS를 통해 즉시 종료시킬 수 있는 기능입니다.
  • Q. 예약종료는 어떤 기능인가요?
    A. 자녀들이 게임/채팅 등에 과다하게 몰입할 경우, 부모가 자녀의 PC사용을 일정시간으로 제한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 Q. PC접속 차단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A. 안심키퍼홈페이지 > 서비스이용 > 차단내역 메뉴에서 PC접속 일시와 차단 여부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